TOP LATEST FIVE 위바이브 URBAN NEWS

Top latest Five 위바이브 Urban news

Top latest Five 위바이브 Urban news

Blog Article

미국 커플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이자 섹슈얼 헬스 케어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유지한 위바이브는 이년 전 세기의 발명품이라 불리우는 우머나이저 본사와 합병하며 와우테크그룹으로 새롭게 태어나며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그 입지를 강화하기도 했다. 

당신이 꿈꾸는 연애는 함께 저녁을 먹고, 소파에서 뒹굴대다가, 섹스하고 잠들어 아침엔 함께 브런치를 먹으며 바로 다음 데이트 계획하기.

섹스 토이를 어려워하는 사람들의 수많은 고민 중에서도 ‘굳이 왜 필요해?’라는 생각이 가장 압도적일 것이다. 기구 없이 즐기는 자위나 섹스도 이미 충분히 좋은데, 왜 굳이 섹스 토이까지 사용해야 할까? 진짜 더욱 격렬하고 더 높은 단계의 즐거움과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단계가 정말 존재할까?

당신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은 바로 긴 대화나 정성스러운 편지. 충분히 사랑받는다고 느낄 때 비로소 몸이 반응한다. 정확한 맞춤법은 필수, 감수성도 갖추면 더욱 좋고.

생활방수가 가능해서 사용전 후에 세척을하고 삽입을 할수 있어 위생적으로도 좋다.

에이티니 배꼽 잡을 준비하고 들어오세요? 코뷰라가 뭔데! 지수가 알려줌

그러니 스스로의 욕망을 있는 그대로 바라보기 위해서는 편견에 찌들어 있는 뇌를 디톡스할 필요가 있다. 여성들이 주도권을 잡고 스토리를 전개하는 콘텐츠를 평소 자주 접하며 ‘여자력’을 충전하는 것도 도움이 커플용 성인용품 된다. 예능 프로그램 부터 드라마 까지 요즘은 선택지가 많이 넓어졌으니까. 안진영 대표는 이라는 책을 추천했다. “여성이 큰일을 하는 게 당연하다는 세계관 아래 여성 주인공들이 황제가 되기 위해 서로 싸움을 벌이는 궁중 암투물입니다. 남성 위주의 사고를 자연스럽게 비틀었죠.” 그리고 자위와 섹스 토이 사용을 자기 전 수면 보조제나 아침 모닝콜 정도로 가볍게 생각하자. 가끔은 성인용품 ‘나한테 반려 가전까지 필요해?’라는 생각이 들 때가 위바이브 있을지 모른다. ‘캣레이디’(독신으로 살며 고양이를 키우는 중년 이상의 여성을 싸잡아 이르는 말)라는 말에 어떤 종류의 혐오가 포함돼 있는가를 생각하면 위축되기도 한다. 하지만 사람들은 외로워서 고양이를 입양한 성인용품 게 아니다. 그냥 어쩌다 보니 고양이가 내 인생에 들어왔을 뿐. 섹스 토이도 다를 건 없다.     「

상품 상세페이지 내 이미지처럼 충전부에 충전 케이블을 힘을 주어 성인용품 꾹 꽂아주세요. 사진리뷰

확실히 성인용품 브랜드 중에 있어서 만듦새가 최상위에 포지션해 있다고 느껴집니다

공감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앱 컨트롤로 원격플레이가 가능한 웨어러블 바이브레이터 위바이브 자이브

‘몸이 멀어지면 마음이 멀어진다’, 장거리 커플들을 두고 쉽게 하는 얘기죠.

시작하기 전, 대화로 불씨를 지펴주세요. 지난번 뜨거웠던 만남의 기억을 더듬어 이야기해봐도 좋고, 당신과 해보고 싶은 나의 성적 판타지에 대해 이야기해도 좋아요. 눈을 감고 서로를 상상하며 가상 세계에 빠져들어보아요.

사용부터 세척까지 간편한 ‍ 로마 머핀의 모든 것 왜 남성용 오나홀은 사용부터 관리까지 너무나 번거로울까요?

Report this page